취미·여가활동
제가 공부를 너무 여유부리면서 하는거 같아요?
너무 안하는것도 있지만 시간을 많이 투자해도 조금밖에 못하더라구요 다른애들 30분이면 할거를 2시간 잡고 있고요
공부를 할때는 좀 약간의 급한마음? 속도를 좀 내는? 그런게 필요하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취미·여가활동
너무 안하는것도 있지만 시간을 많이 투자해도 조금밖에 못하더라구요 다른애들 30분이면 할거를 2시간 잡고 있고요
공부를 할때는 좀 약간의 급한마음? 속도를 좀 내는? 그런게 필요하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