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아이폰17프로 배터리 소모 관련문의
다름아니라 배터리때매요.
제가 핸드폰 구매를 저번달에 했습니다
보통 하루 충전하고 다음날까지 사용하고
그다음날 오후쯤 충전하고 했는데
요즘은 하루에 한번은 꼭 충전을 해야하더라구요
사용량은 동일해요. 보통 전화나 카톡 웹서핑 끝이거든요
웹서핑도 15-20분 정도 해요
보통 어느정도 충전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다름아니라 배터리때매요.
제가 핸드폰 구매를 저번달에 했습니다
보통 하루 충전하고 다음날까지 사용하고
그다음날 오후쯤 충전하고 했는데
요즘은 하루에 한번은 꼭 충전을 해야하더라구요
사용량은 동일해요. 보통 전화나 카톡 웹서핑 끝이거든요
웹서핑도 15-20분 정도 해요
보통 어느정도 충전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