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감기 증상으로 받은 항생제 남은거를 피부 종기때문에 먹어도 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3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혈압약
이비인후과에서 코가 안좋아서 항생제를 받았는데 먹고 남았습니다 근데 지금 사타구니쪽에 종기가 생겨서 단단하게 부어서 아픈데 그때 받은 항생제를 복용해도 될까요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23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혈압약
이비인후과에서 코가 안좋아서 항생제를 받았는데 먹고 남았습니다 근데 지금 사타구니쪽에 종기가 생겨서 단단하게 부어서 아픈데 그때 받은 항생제를 복용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