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자급제폰 개통방법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
현재 통신사 약정할인 사용중입니다.
곧 약정이 끝나면 자급제폰을 구매하려 합니다.
자급제폰 구매시 유심칩을 사서 개통해야 하는지요?
핸폰 번호는 그대로 유지할 예정인데 통신사 폰 사용했던 유심칩을 그대대로 재 사용할 수 있는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현재 통신사 약정할인 사용중입니다.
곧 약정이 끝나면 자급제폰을 구매하려 합니다.
자급제폰 구매시 유심칩을 사서 개통해야 하는지요?
핸폰 번호는 그대로 유지할 예정인데 통신사 폰 사용했던 유심칩을 그대대로 재 사용할 수 있는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