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이앓이아기너무 힘들어해서 챔프 먹이는데요?
21개월 아기입니다
이앓이로 너무 힘들어해서 보니 빨간색 챔프가 아기 치통약으로 가능하다고 되어있어 먹이고 있습니다.
약 먹고 잠시동안은 괜찮으나 시간이 또 지나면 너무 힘들어합니다. 이럴때 마다 계속 먹여도 될런지 하루 용량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육아
21개월 아기입니다
이앓이로 너무 힘들어해서 보니 빨간색 챔프가 아기 치통약으로 가능하다고 되어있어 먹이고 있습니다.
약 먹고 잠시동안은 괜찮으나 시간이 또 지나면 너무 힘들어합니다. 이럴때 마다 계속 먹여도 될런지 하루 용량이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