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봄이 되면 다른 계절보다 식욕이 더 좋아지는 이유가 멀까요?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요즘 부쩍 식욕이 땡기네요. 아침을 먹고 금방 배가 고파지네요. 살이 찌면 안되는데 자꾸 식욕이 땡깁니다. 여름철이나 가을.겨울철 보다 유독 봄철에 식욕이 더 많이 땡기는데 저만 그러는 걸까요? 왜 그러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요즘 부쩍 식욕이 땡기네요. 아침을 먹고 금방 배가 고파지네요. 살이 찌면 안되는데 자꾸 식욕이 땡깁니다. 여름철이나 가을.겨울철 보다 유독 봄철에 식욕이 더 많이 땡기는데 저만 그러는 걸까요? 왜 그러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