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먹을까요 알려주세요 결정을 못하겠어요

재가 오늘 월습을 받아서 돈이 많은데 오늘 뭐먹를찌 뭘르겠네요 알려주세요 재딸이랑 아들이랑 같이먹을수있는걸로요 제발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월급날이시라니 축하드립니다!

    통장이 든든할 때 사랑하는 딸, 아들과 함께하는 외식만큼 행복한 일도 없습니다. 아이들 입맛도 사로잡고 제대로 기분도 낼 수 있는 메뉴를 제안 드리겠습니다.

    1 ) 일단 월급날의 상징이자 남녀노소 좋아하는 한우 생갈비, 달콤한 양념갈비를 추천드립니다. 지글지글 구워지는 고기는 아이들도 정말 맛있게 먹을 것입니다.

    2 ) 만약에 고기보다 더 특별한 재미를 원하신다면 킹크랩이나 랍스터 찜은 어떠실까 합니다. 평소에는 가격 때문에 망설여지지만, 오늘같은 날 꼬가 찬 게살을 발라서 아이들 입에 쏙 넣어주면 최고의 부모님이 되실 수 있겠습니다.

    3 ) 그리고 아이들이 실패 없이 좋아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파스타, 립을 푸짐하게 주문해서 즐기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근사한 곳에서 아이들이 원하는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까지 마음껏 고르게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들과 맛있는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