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용감한쭈꾸미172
폭염때문에 에어컨을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관리를 어떻게 해줘야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정기적으로 필터 청소만 해주면 되는건지 아니면 다른게 또 있는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주부9단, 멋진손자손녀의할머니
안녕하세요. 멋진 손자 이쁜손녀 할머니임~입니다. 냉방모드로 온도를 확 내려 틀어놓은 다음 충분히 시원해지면 송풍기능이나 온도를 높여 사용하시면 좋아요~~
응원하기
소울리스
안녕하세요. 소울리스입니다.
필터청소를 주기적으로 해주시면 되고, 가능하면 내부에 습기가 머물지 않도록 한 번씩 환기를 시켜주시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