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고를 때 민트초코 맛을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절대 안 드시나요?

디저트 카페나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면 민트초코 맛은 늘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것 같습니다. 치약 맛이 나서 싫다는 반민초파와 시원하고 달콤해서 중독성 있다는 민초파 중 여러분은 어느 쪽에 더 가까우신지 의견이 궁금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민초를 엄청 좋아하는 건 아닌데 가끔 먹고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ㅎㅎ 민트를 그렇게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는 편인 것 같습니다! 

  • 저는 원래 민초를 싫어하진 않고 좋아하는 쪽에 가까워서

    껴서 먹었는데 나이를 하나둘 먹다보니 굳이 저 맛을 내가 왜 먹어야하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선택도 안하고 친구들이 자기 민초아이스크림 먹어보라해도 안먹게 되두라구요

    저는 깔끔한것도 좋지만 디저트는 달콤하고 부드럽고 이미지가 강한거 같아요 디저트다워야한다는 !!!

  • 저는 딱 반반이에요!!

    아이스크림가게(31)에 있는 민트초코는 먹어요!!

    약간 맛이 쎄지 않아서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데 굳이 선택하진 않아요.. 근데 있으면 먹는정도??

    먹다보면 못먹을 정도는 아니더라구여

  • 저는 민트의 상쾌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민트초코 맛을 꽤 좋아하는 '민초파'에 가깝습니다.

    ​치약 맛 같다는 의견도 이해는 하지만, 오히려 그 특유의 화하고 시원한 맛이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 주어 디저트로서 훌륭한 매력이 있다고 느낍니다. 특히 기름진 음식을 먹은 뒤에 깔끔하게 입가심을 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 사람들이 민트초코를 싫어하긴 하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는 민트초코를 즐겨서 먹지는 않지만 그냥 있으면 먹곤 합니다

    치약맛이 나긴하는데 계속 먹다보면 은근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선호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기피하지도 않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는.. 절대 안먹습니다.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은 굉장히 차가운 치약 같습니다.

    친구 중에 민초파가 있어서 뭐가 그렇게 맛있을까 해서 뺏어먹어 봤는데 차가운 치약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