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어쩌면활약하는감나무
채택률 높음
아이스크림 고를 때 민트초코 맛을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절대 안 드시나요?
디저트 카페나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면 민트초코 맛은 늘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것 같습니다. 치약 맛이 나서 싫다는 반민초파와 시원하고 달콤해서 중독성 있다는 민초파 중 여러분은 어느 쪽에 더 가까우신지 의견이 궁금합니다
생활
어쩌면활약하는감나무
디저트 카페나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면 민트초코 맛은 늘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것 같습니다. 치약 맛이 나서 싫다는 반민초파와 시원하고 달콤해서 중독성 있다는 민초파 중 여러분은 어느 쪽에 더 가까우신지 의견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