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증 걸린듯한 친구 어쩌면 좋을까요

친구가 망상증에 걸린 것 같아요

사람들이 자신의 sns를 다 염탐하고 그걸 신호로 뭔가를 한다는 둥..

친한친구들 끼리 와해도 될 것 같아요

심란하네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런 사람들 좀 망상증이 맞는것 같아요 피해망상도 있고 아무도 자기한테 관심없는데 막 염탐하고 자기를 맨날 쳐다본다 이러는게 이해안되긴해요

  • 제 지인 주변에도 계시더라구요 .

    누군가 자기를 감시한다고 …

    알수없는 세계에 갇혀 계신 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

    그냥 들어주기는 하는데 뭐라 말할 수도 없어서 …

    지인분도 자연스럽게 멀어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