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예리한고니251
친구가 망상증에 걸린 것 같아요
사람들이 자신의 sns를 다 염탐하고 그걸 신호로 뭔가를 한다는 둥..
친한친구들 끼리 와해도 될 것 같아요
심란하네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오스트랄로피타쿠스아파렌시스
그런 사람들 좀 망상증이 맞는것 같아요 피해망상도 있고 아무도 자기한테 관심없는데 막 염탐하고 자기를 맨날 쳐다본다 이러는게 이해안되긴해요
응원하기
더없이귀여운여우
제 지인 주변에도 계시더라구요 .
누군가 자기를 감시한다고 …
알수없는 세계에 갇혀 계신 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
그냥 들어주기는 하는데 뭐라 말할 수도 없어서 …
지인분도 자연스럽게 멀어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