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첫데이트에 밥먹고 커피한잔 할까하는데

밥메뉴를 머로해야 좋을까요??

궁금.. 남들은 어찌하는지...

보통 차마시고 괜찮음 밥먹자 하는데..

밥을 먹자고 제가 이야기를 한 상태라서요 ^^ 연애고수님들...조언좀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데이트 상대한테 좋아하는 음식 물어보고 만나기로 한 장소 근처에 맛집 있는지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근처에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 이쁜 카페도 함께 찾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첫 데이트에서 밥 드시고 커피 한잔 하는 것은 좋은 전략입니다.

    다만, 식사 메뉴를 조심해서 정하시는 것이 좋고

    손이 많이 가는 메뉴 (고기 굽기 등)

    혹은 너무 사람이 많고 번잡한 곳

    이런 곳은 피해서 정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식사하고 난뒤 커피 먹을지 아닐지 데이트 상대가 마음이 아닐까요 좋은먼 커피 먹고 아닐것 같은면 안 먹겟죠

    식사 후에 커피 좋은것 같아요

  • 한식이 스타일이지만 데이트 처음에는 무난하게 양식으로 파스타로 가시죠. 국물이 있는건 피해야하니 여자분드리 대부분 좋아하는 파스타가 무난해요.

  • 첫 데이트에 밥을 먹는다면 근처에 분위기 좋은 양식집에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술 한잔까지 한다면 이자카야에서 술 한잔을 하시는 걱도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