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석좀 부탁드립니다......

제가 오늘 꿈을 꿨어요 레스토랑같은데어서 생일파티같은거하고 주변에 다른 외국인도 많고 (아마도 몇월 생일파티중인거로 추측) 생일축하노래부르고 또 갑자기 천장이 떨어진다 라는소리가들러서 책상아래로 들어갔어 천장은 천천히 떨어지고요 부모님 나뿐이고 근데 여동생 생각남 또 그때 들어온거지 그래서 내가 들어오지 말라했어 근데 오더라 그래서 책상을 씌여줬어요 또이동 또 다른가족들도 많이보였어요 다른 서로를 지탱해준모습끝으로 깼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천장이 무너지는 안좋은일이 있지만, 가족과 협력으로 극복했군요

    주변 많은 사람들(외국인)은 천장이 무너지자마자 사라졌죠? 주변의 간신들은 문제 생기면 나몰라라 합니다. 그러나 가족은 천장이 무너지는 끝까지 같이 있었죠.

    여동생과 어떤 관계인진 모르나, 가장 먼저 생각났다면 소중한 사람이고, 지켜주고싶은 사람이군요.

    마지막으로 들어오지 말라고 했으나 결국 들어와서 도와준 사람들은 주변사람들이 당신을 버렸다고 모두가 그런건 아니란겁니다.

    결국 혼자서 천장을 무너지지 않게할 순 없어요. 그런 힘든 상황에는 타인과 함께 이겨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