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검찰송치 후 어떻게 민사소송 걸면 될까요?
저번에 전기자전거 도난당한 후 검찰로 이관된다고 질문드렸었는데
마침내 카톡으로 알림이 왔습니다.
형사사법정보시스템 업무 알림
접수 배당되었다 라는 내용입니다
250만원에 해당하는 전기자전거가 도난을 당했고
피의자는 어디있는지 모른다고 잡아떼는 상황입니다
전에 알아봤을 때 민사소송으로 추후에 이 사람이 사회에 나와서 돈을 벌게 되면 저한테 그 번 돈을 주는 쪽으로 하는 민사소송을 걸 수 있다고 들었는데
또 다른 법적 제제와 그런 법적 제제를 소송하는데 드는 비용등이 궁금합니다.
어이없이 홍대 한 복판에 CCTV가 다 있는 상황에 대놓고 1시간동안 끊어간 그 범죄자에게
어떻게든 피해를 복구받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