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세상에는좋은사람이많다
세상에는좋은사람이많다22.09.19
간혈적 단식이 건강에 도움이 되나요
저는 잦은근무로 인해서 아침을 거의 먹지 않습니다
혹시 이것도 간혈적 단식이라고 할수 있나요
아님 몸에 무리가 가나요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아침식사를 거르는것도 어떻게보면 간헐적단식이라고 볼 수있습니다.
간헐적단식의 경우 모든 생애주기에 걸쳐서 추천해드리는 식단관리법으로,
대신 다른 2끼의 식사에 권장칼로리를 모두 섭취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