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seo2
seo223.04.14
요거트와 같이 먹기좋은 음식은?
다이어트로 인해 요거트를 즐겨먹고 있는데요
요거트와 같이 먹기 좋은음식이 어떤게 있는지
추천부탁드립니다. 요거트가 포만감도 있고
다이어트 음식에 제격인것 같습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이어트를 하면서 요거트는 좋은 선택입니다. 요거트는 단백질과 칼슘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과일: 요거트와 잘 어울리는 과일에는 딸기, 블루베리, 키위, 망고 등이 있습니다. 이들 과일은 비교적 당도가 낮고 과즙이 많아서 당분을 섭취하면서도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견과류: 아몬드, 호두, 땅콩 등의 견과류는 요거트와 함께 먹으면 좋은 간식입니다. 견과류는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이 많이 들어있어 포만감을 유지하면서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그래놀라: 요거트와 함께 그래놀라를 먹으면 고단백, 저지방의 조화로운 조합으로 건강한 간식이 됩니다. 다만, 그래놀라에는 설탕이 많이 들어가므로 적당량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소: 요거트와 함께 채소를 먹으면 건강에 좋습니다. 예를 들어, 당근이나 오이를 스틱 형태로 썰어서 요거트 딥소스에 찍어먹으면 좋습니다.
참치, 계란 등의 단백질: 요거트와 함께 단백질을 함께 먹으면 더욱 건강한 간식이 됩니다. 참치나 계란 등의 단백질은 건강한 다이어트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요거트와 같이 드시기에 좋은 음식으로는
통밀로 만든 시리얼 같은것도 궁합으로 잘 맞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