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아하는 치킨은 ? 추천 마구마구 부탁

추천 부탁드려요

저는 굽네 고추 바사삭을

제일 좋아해요 오븐에 구워서

담백하고 고추 맛이 나서 좋아요 굿 정말 좋아요 !! 추천 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굽네 바사삭 치킨 좋아해요. 담백한 맛을 좋아하거든요. 요즘엔 오대륙 옛날 통닭 먹고 있어요. 가격도 10900원으로 착해요.

    그리고 저의 최애는 1번지 통닭이예요. 굉장히 맛있고 가격이 한 마리 9000원 두마리 18000원이예요. 아직 프랜차이즈가 전국에 많이 생기진 않아서 제가 사는 지역에는 없지만 가성비 짱입니다. ~~~

    채택 보상으로 7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고추바사삭 정말 맛있죠.

    저는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의 숯불양념치킨을 추천드립니다.

    양념도 너무 맛있고, 치밥하기에 딱 좋아서 순살로 시켜드시길 추천드려요.

  • 저는 BBQ의 황금올리브 치킨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한동안 BBQ의 황금올리브 치킨만 시켜서 먹습니다.

    원래 BBQ의 치킨을 좋아하긴하지만 황금올리브 치킨이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 전 bhc 뿌링클 좋아해요! 너무너무 유명하디만 뿌링클 진짜 맛잇어요ㅠㅠ

    그리고 굽네 제일 기본치킨 좋아해요!! 담백하니 짭잘하규 진짜 맛있더라구오!!!!ㅎㅎㄹ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