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억수로자발적인수달
추천 부탁드려요
저는 굽네 고추 바사삭을
제일 좋아해요 오븐에 구워서
담백하고 고추 맛이 나서 좋아요 굿 정말 좋아요 !! 추천 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전히희망적인과일박쥐
저도 굽네 바사삭 치킨 좋아해요. 담백한 맛을 좋아하거든요. 요즘엔 오대륙 옛날 통닭 먹고 있어요. 가격도 10900원으로 착해요.
그리고 저의 최애는 1번지 통닭이예요. 굉장히 맛있고 가격이 한 마리 9000원 두마리 18000원이예요. 아직 프랜차이즈가 전국에 많이 생기진 않아서 제가 사는 지역에는 없지만 가성비 짱입니다. ~~~
채택 보상으로 7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고추바사삭 정말 맛있죠.
저는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의 숯불양념치킨을 추천드립니다.
양념도 너무 맛있고, 치밥하기에 딱 좋아서 순살로 시켜드시길 추천드려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BBQ의 황금올리브 치킨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한동안 BBQ의 황금올리브 치킨만 시켜서 먹습니다.
원래 BBQ의 치킨을 좋아하긴하지만 황금올리브 치킨이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열심히하는사람
전 bhc 뿌링클 좋아해요! 너무너무 유명하디만 뿌링클 진짜 맛잇어요ㅠㅠ
그리고 굽네 제일 기본치킨 좋아해요!! 담백하니 짭잘하규 진짜 맛있더라구오!!!!ㅎㅎㄹ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