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많이빵터지는외계인
요즘 가끔 스트레스 받을 일이 있는데 예민해진건지 순간순간 화가나요 이럴때는 어떻게 푸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음악을 들으면 좀 진정되기는 한데 다른 방법도 궁금합니다
9개의 답변이 있어요!
하나둘셋넷
스트레스 받을때 노래방을 갑니다 코인노래방처럼 5곡만 부를스 있는 곳도 있어서 거기서 소리를 지르고 나면 스트레스가 풀리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노래를 불러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5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Gyul
저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면 밤늦게 산책을 나갑니다. 그리고 사람 없는 곳에 가서 막 혼잣말 하면서 강아지한테 뒷담도 하고 그러는데.. 스트레스가 꽤 풀립니다:)
공손한거북이
내가 생각했을 때 내가 지금 예민하다, 욱하는 게 나온다 싶으면 저는 자리를 피합니다.
그리고 혼자서 진정시킵니다.
세수를 하고, 심호흡도 여러번 하고, 조용한 곳에서 바람을 쐬며 진정시키는 편입니다.
그리고 여유있는 시간에 코인노래방 같은 곳에가서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을 부르고 나면 답답함이 풀립니다.
블루썬더
안녕하세요!
제가 개인적으로 아는 사회복지사님께 추천받은 유튜브 채널 '마보TV'가 있는데요.
'마보TV'는 명상과 관련된 여러가지 동영상들이 있어요.
질문자님께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끔노는보스
저는 일단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것 같아요! 특히 매운 음식이요. 그리고 단 음식. 그런 후에 빡빡 씻고 재밌는 영상이나 좋아하는 영상을 봐요… 그리고 아주 푹~ 자죠!
따뜻한원앙279
스트레스 받을때는 그걸 몸으로 표출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막무가내로 배개를 때리거나 침대 매트리스를 치거나
아니면 노래방 같은 곳에 가서 소리를 지르거나 노래를 부르면서
뭔가를 표출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순하디순한민둥
사람마다 다르긴 한대 저는 친구들 만나요 친구들 만나서 신나게 웃고 떠들고 하다보면 어느새 스트레스는 풀려있더라구요
아니면 밤에 산책을 나갑니다 아무도 없을 때 산책 나가면 새벽공기도ㅠ좋고 생각정리하기 좋더라구오
때론환상적인북극곰
저도 직장 생활을 하다 보기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경우가 엄청나게 많이 있는데요 스트레스 받을 때는 일단 너무 술 한잔 먹는 경우가 많이 있고 수다 같은 거 많이 떠는게 좋습니다
단정한스라소니199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일단 잡니다. 그게 저에게는 가장 최적화된 스트레스 푸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나서 경치좋은 곳으로 드라이브를 가면 어느정도 해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