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르르짱

짱구르르짱

채택률 높음

스트레스 받을때 뭘로 푸시나요.. ?

스트레스받아서 힘들때 다들 어떻게 푸세요? 다른분들은 음악듣는다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방법좀 여러개 알려주세요….. 뭘로 풀어야 제일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요즘 사람들은 그만큼 해소 방법이 굉장히 중요하죠. 저도 마찬가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상황 속에 살고 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의 스트레스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건강한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푸는데요. 저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집 근처에서 달리기를 자주 합니다. 이렇게 몸을 움직여주고 숨을 헐떡일 정도로 운동을 해주면 심신이 안정이 되고 삶의 활력을 찾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운동하고 와서 반신욕을 해주면 몸에 온도를 높여주면서 몸과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이런 식으로 저의 스트레스 해소하는 방법을 일상 패턴으로 만들면서 풀죠.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푸는 것도 중요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아니면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를 좋아하는데 커피와 케이크를 먹으면서 힐링을 하죠. 질문자님도 이런 식으로 내가 좋아하는 것을 먹거나 하면서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19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