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미래도자존감높은꼼장어
채택률 높음
전기기사 필기 과목 중 회로이론과 제어공학의 고득점을 위한 효율적인 학습 방법이 궁금합니다.
현재 독학으로 과년도 기출문제를 반복하고 있는데 단순 암기만으로는 변형 문제 대응이 어려워 기본서의 핵심 이론을 병행하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문제 풀이 양을 늘리는 것이 단기 합격에 유리할까요?
자격증
미래도자존감높은꼼장어
현재 독학으로 과년도 기출문제를 반복하고 있는데 단순 암기만으로는 변형 문제 대응이 어려워 기본서의 핵심 이론을 병행하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문제 풀이 양을 늘리는 것이 단기 합격에 유리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