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환자 체위변경 할때 등에 시트를 깔아서 체위변경을 좀 쉽게 해보려 하는데요
성별
여성
나이대
29
시트가 위아래로 넓게 (환자의 어깨부터 엉덩이까지) 깔리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좁게(어깨 아래부터 허리까지) 깔리는 게 좋을까요??
체위변경은 2~3명이서 시트를 사용해 환자를 들어서 옮길 생각입니다.
둘중어떤방법이 나은가요?? 나은게 있다면 그 이유는 뭘까요??? 도와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9
시트가 위아래로 넓게 (환자의 어깨부터 엉덩이까지) 깔리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좁게(어깨 아래부터 허리까지) 깔리는 게 좋을까요??
체위변경은 2~3명이서 시트를 사용해 환자를 들어서 옮길 생각입니다.
둘중어떤방법이 나은가요?? 나은게 있다면 그 이유는 뭘까요??? 도와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