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라울곤잘
라울곤잘23.07.19
카카오닙스는 어떠한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나요?
카카오닙스는 다이어트나 건강으로 많이 챙겨 먹고 있는데요.
카카오닙스는 어떠한 영양성분이 들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섭취시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도 답변 부탁 드립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카카오 닙스는 풍부한 식이섬유 식풏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식이섬유는 소화를 돕고 변비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혈당 조절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을 포함하고 있는데 폴리페놀은 자유 라디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염증을 완화하며, 심장 질환 및 다른 만성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추천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카카오닙스에는 여러 가지 영양 성분이 들어 있는데 단백질 마그네슘 철 폴리페놀 각종 비타민 등이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