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자친구랑 치킨 먹는데 무국물 먹는거 보고 좀 정이 떨어지는데 제가 이상한건가요?
제가 지금 여자친구랑 사귄지 두달정도 됐는데 뭘 하든지 사랑스럽고 예뻐보였는데 집에서 같이 치킨 먹는데 무국물 먹는거 보니깐 속이 안좋고 좀 정이 떨어지는데 제가 이상한걸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지금 여자친구랑 사귄지 두달정도 됐는데 뭘 하든지 사랑스럽고 예뻐보였는데 집에서 같이 치킨 먹는데 무국물 먹는거 보니깐 속이 안좋고 좀 정이 떨어지는데 제가 이상한걸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