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출퇴근 시 발편한 신발 어떤거 신으시나요?

안녕하세요? 30대 남자 직장인 입니다.

저희 회사는 비지니스캐쥬얼을 착용하고

출퇴근을 하는데요 로퍼, 단화, 스니커즈 등을

신고 출근하는데요?

지하철로 1시간씩 걸리니 다리가 좀 피곤하더군요

요즘 신기 편하고 출퇴근 복장에 어울리는 신발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은 직장인들도 비즈니스 캐주얼에 런닝화 많이 신어요

    검정색으로 된 단정한 운동화면 좋을거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온러닝 제품 추천합니다

    쿠션감이 너무 좋아서 신고 다니면 너무 편하고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