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할 때 발 편하면서도 너무 캐주얼하지 않은 운동화나 스니커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회사 복장이 자율이라 보통 청바지를 입는데 구두는 발이 아프고 런닝화는 너무 운동하는 사람 같아서 코디 하기 애매하네요.

뉴발란스나 아식스 쪽을 보고 있긴 한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듭니다.

매일 신어도 발 안 아프고 어떤 옷에든 무난하게 어울리는 신발 어디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럴 경우에는 운동할 때 신는 런닝화 같은거 보다는 가죽 재질로 된 운동화를 고르시면 캐추얼 정장 등에도 잘 맞습니다.

    아니면 스니커즈라고 검색해 보세요.

    특히 검은 가죽 재질의 운동화 및 스니커즈는 얼핏보아 구두처럼 보이면서도 운동화 비슷한 착용감을 주기 때문에 캐주얼한 복장에 아주 좋습니다.

  • 뉴발란스 990v6, 2002R이나 아식스 젤 카야노 추천드려요 ㅎㅎ

    오래 걸어도 편하고 청바지나 슬랙스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