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마도신기한마녀
고기나 밀가루 종류는 넣어도 괜찮은거 같긴한데 기름종류는 조심해야한다고 하는데
치킨 부스러기면 고기는 거의 없고 튀김옷 찌꺼기에 가까워서 기름 비율이 높을거같은데 튀김옷 자체는 괜찮을거 같기도 하고...
순살치킨 에프에 돌려먹고 남은것들 처리 맡겨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한건아빙고
튀김 부스러기는 기름기가 많아 미생물 처리기에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미생물은 기름진 음식을 분해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기름이 미생물 표면을 덮으면 분해 능력이 떨어져 악취가 나거나 기계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처리 팁: 양이 아주 적다면 털어서 소량만 넣으시고, 기름기가 많은 부스러기는 가급적 일반 쓰레기(또는 지자체 기준에 따른 음식물 쓰레기 봉투)로 따로 분류해 버리시는 안전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