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잽싼 달팽이
채택률 높음
인덕션을 가스레인지 대신 메인으로 사용하면 전기세가 많이나올까요?
인덕션에 대한 영상을 봤는데
댓글에 다 인덕션도 온풍기 같은 전열기구라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는 전기세가 많이나온다고 하던데 사실일까요
뭐 일반적으로 가스를 이용해 열에너지로 교환하는것이 전기를 열에너지로 교환하는것보다 저렴한것 같긴하지만요.
아니면 오랫동안 사용하시는 않으니까 큰차이는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잽싼 달팽이
인덕션에 대한 영상을 봤는데
댓글에 다 인덕션도 온풍기 같은 전열기구라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는 전기세가 많이나온다고 하던데 사실일까요
뭐 일반적으로 가스를 이용해 열에너지로 교환하는것이 전기를 열에너지로 교환하는것보다 저렴한것 같긴하지만요.
아니면 오랫동안 사용하시는 않으니까 큰차이는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