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혈에 좋은 음식 뭐가 있을까요?
2023. 02. 15. 17:28
건강검진결과 빈혈이 있
다고해요..빈혈은 왜 생기는걸까요? 빈혈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그리고 함께 병행할수있는 운동도 추천바래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교급식영양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빈혈이 많이 생기면 어지럼증 때문에
생활하니까 굉장히 어렵습니다.
우선 카페인 같은 것을 줄이시고
색이 짙은 살코기, 생선, 계란, 우유 및 유제품, 색이 짙은 채소, 과일을 많이 섭취 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2023. 02. 15. 17:44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