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즘 밖에 나가서 사람 만나기가 너무 싫습니다. 이대로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흔히 말하는 히키코모리 처럼 되가고 있습니다.. 외출하는 것도 귀찮고
사람만나는 일도 싫어요. 이렇게 더욱 집에만 있게 되는 것 같은데
괜찮을까요? 뭐라도 해야 하는 것일까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요즘 흔히 말하는 히키코모리 처럼 되가고 있습니다.. 외출하는 것도 귀찮고
사람만나는 일도 싫어요. 이렇게 더욱 집에만 있게 되는 것 같은데
괜찮을까요? 뭐라도 해야 하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