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보험
아는건답변합니다
보험사 합의 전화는 언제쯤 올까요ㅠㅠ
기다리는데 자꾸 전화는 없어서요.
답답 하기두 하구요ㅠㅠ
통원치료 받고 있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영찬 손해사정사
중용종합손해사정
∙
안녕하세요. 이영찬 손해사정사입니다.
요즘은 대인 담당자들이 본인들이 득달같이 전화 안 옵니다.
경상 환자의 경우 4주동안만 치료가 가능하고 그 기간을 초과해서 치료를 받으려면 진단서를 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대인 담당자들이 굳이 전화해서 합의 이야기를 먼저 꺼내는 일이 줄어들었습니다.
합의 이야기 꺼내면 피해자들이 뭔 합의냐면서 치료 더받겠다고 욕먹는 경우도 있어서 그러며 합의 의사가 있으면
먼저 연락하면 되며 먼저 연락 오는 것과 하는 것에서 금액차이가 있거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