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갓파더
갓파더22.08.24
당뇨는 짜고단음식은 무조건 피해야하나요?
예를들어 일주일에 한번은 괜찮다던가 아님 한달에 몇번정도 섭취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술을마시면 음식조절이 안되서 고민입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짠 음식은 상관없고 단음식만 조절하시면 됩니다.
또한 횟수로 조절하기보다는 하루의 식단이나 영양성분을 따져봤을때 당만 본인의 컨디션과 혈당수치에 따라 가장 적절한 수치가 나올텐데,
그 수치를 지키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