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렌트카 신호위반시 선납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회사가 빌린 렌트카로 신호위반을 한 것 같은데, 고지서가 오지않게끔 미리 선납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파인에서는 제 차가 아니라서 조회가 안되고... 관할 경찰서로 전화를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회사가 빌린 렌트카로 신호위반을 한 것 같은데, 고지서가 오지않게끔 미리 선납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파인에서는 제 차가 아니라서 조회가 안되고... 관할 경찰서로 전화를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