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우리나라 풍물놀이는 사람들에게 거의 잊혀지고
찾는사람이 많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요즘 풍물놀이는 찾는사람이 거의 없는거 같아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젊은층은 거의 안보는듯 하구요
기성 세대 분들도 보시는 분들도 줄고 하네요
아무래도 예전 문화라는것들이 잊혀질수밖에 없는 현실인거죠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