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 초코릿말고 다른거 선물받는거 좋나요??

발렌타인때 초코릿 말고 다른걸 선물 받는것이 좋은가요? 아니면 초코릿 받는게 기분이 좋은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밥 먹는 선물이 더 좋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질문해주신 발렌타인인데 초콜릿 말고 다른 것 선물 받는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

    꽃다발 작은 것과 초콜릿을 받으면

    받는 사람들이 좋을 것입니다.

  • 진기한딱따구리139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발렌타인 같은 경우 초콜릿 이런 거 그냥 많이 해 줄 필요 없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밥 한 끼 사 주거나 아니면 술 한잔 먹으면서 진짜 간단한 빼빼로 같은 거 하나 주더라도 그런 거를 더 감동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콜릿 같은 거 크게 줄 필요 이런 거는 없다고 봅니다

  • 초콜렛이 아니여도 발렌타인을 기념하고 분위기만 내도 좋은거 같아요.

    물건보다는 초코렛이나 식사가 좋습니다.

    물건이 싫은건 굳이 필요하지 않는 물건은 짐일 뿐인데 선물받은거라 함부러 처리하기도 곤란하기 때문이에요.

  • 안녕하세요. 발렌타인데이 특수에 맞춰 마트나 편의점을 가면 초콜렛관련 제품부스를 마련하여 많은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저도 이런 행사는 별로 신경쓰지 않지만, 그래도 발렌타인데이 때는 초콜렛을 받도, 빼빼로데이 때는 빼빼로를 받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