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억수로애틋한볶음밥
어떻게 하면 돈을 뫃을 수 있는 지 모르겠어요ㅠㅠ
아시는 분들 있나요? 저는 뫃으고 싶어요...ㅠㅠ
자산관리 하고있데도 안모여 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명근 경제전문가
한양증권
∙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직장인이 돈 모으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결국 지출을 얼마나 줄이면서 저축과 투자를 하느냐 차이입니다
월급받고 매달나가는 고정비용 빼고 남는 가용현금 중에서 적어도 50프로 이상 저축이나 투자를 꾸준히 해야합니다
중요한건 딱 한달 쓸 돈 정해두고 더 안쓰는게 핵심이죠
돈 있다고 다 쓰면 돈 절대 안모입니다!
5.0 (1)
응원하기
이대길 경제전문가
메리츠화재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돈을 모으려면 자산관리 앱으로 지출 내역을 시각화해 불필요한 새는 돈을 차단하고 수입이 들어오자마자 무조건 청년도약계좌나 적금에 강제로 선저축한 뒤 남은 돈으로만 생활하는 강력한 강제 저축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