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식사 중~식사 후 울렁거림,두통,복통
성별
여성
나이대
22
기저질환
약한 빈혈
요새 밥만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두통,어지러움이 느껴지는데 왜 그러는건가요
찾아보니까 소화불량이라는데 내과에 가야하는건가요? 병원가면 해결할 수 있나요
일주일째 이러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2
기저질환
약한 빈혈
요새 밥만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두통,어지러움이 느껴지는데 왜 그러는건가요
찾아보니까 소화불량이라는데 내과에 가야하는건가요? 병원가면 해결할 수 있나요
일주일째 이러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