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자레인지 냉동밥 그리고 전기세 궁금합니다
평소 밥을 당장 먹을 양만 지어서 하루 3번 정도 밥을 짓는데요 보온은 당연히 안하고요 근데 밥을 아에 한번에(3일정도 분량) 많이 해서 냉동을 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전기세가 조금이라도 절약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평소 밥을 당장 먹을 양만 지어서 하루 3번 정도 밥을 짓는데요 보온은 당연히 안하고요 근데 밥을 아에 한번에(3일정도 분량) 많이 해서 냉동을 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전기세가 조금이라도 절약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