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항상친절한야채튀김
흰색 목폴라를 잘못 세탁하여 이염이 되었습니다. 세탁소에 맡겼는데 1달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 연락했더니 이염 같은 경우는 굉장히 오래 걸린다며 연락 줄 테니 기다리라해서 지금 2달째 기다렸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습니다. 이거 환불 받고 피해보상 받을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잠자는다람쥐291
환불은 물론이고 피해보상 받을 수 있겠죠.
2달정도 세탁을 한다니, 말이 안되는 거 같습니다.
아무리 세탁양이 많고, 늦는다고 해도 2~3주 안에는 어느정도 다 완료될텐데요.
단순 문의를 드리는게 아니라, 직접적으로 말하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2달지났는데 뭐 소식도 없고, 아직까지 주지 않으니 환불해 달라. 이런식으로요.
구매하신 옷 영수증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그거 근거로 보상청구 하시구요.
응원하기
한가로운오후
한가로운 오후입니다^^
두달동안 세탁을 안해주는 세탁소는 없어요
세탁물을 분실한걸로 보이네요
직접 찾아서 보상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