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많거나 적당히 받을 수 있는 앱테크 할만한거 있나요?

앱테크 하고있는데, 그냥 적당하게 받을 수 있는 앱테크 추천받고 싶습니다. 있을까요?

지금은 마이비, 프리캐시, 슈퍼위크 정도 하고 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른 앱들에 비해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었던 앱은 미스트플레이라는 게임 어플과 아하, 그리고 엠브레인이라는 설문 어플인 듯 합니다. 엠브레인은 좌담회가 있어서 가끔씩 참여하면 그것도 꽤 쏠쏠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 마이비가 저도 꽤 짭짤한편이라고 느끼고 있고

    걸음수가 많다면 캐시워크나 머니워크도 추천드려요

    또한 토스나 카카오뱅크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