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차 포함 아메리카노 맛있는곳 어디라고 생각하세요?

커피알못이라 아메리카노 맛이 사실 다 비슷하게 느껴져요.. ㅎㅎ

프렌차이즈도 좋고 아니여도 좋고 개인적으로 커피 맛있다고 생각하는곳 추천해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메리카노는 원두와 추출 방식에 따라 맛 차이가 꽤 납니다.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투썸플레이스가 산미와 밸런스가 좋아 깔끔하다는 평이 많고, 이디야는 진한 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잘 맞습니다. 스타벅스는 다소 쓴맛이 강하지만 꾸준히 찾는 팬층이 있죠. 개인 카페에서는 스페셜티 원두를 쓰는 곳이 많아 과일향이나 꽃향 같은 개성이 살아 있습니다. 커피알못이라면 산미가 적고 부드러운 콜롬비아 원두 기반 아메리카노를 추천드려요. 부담 없이 마시기 좋고, 편의점 커피보다 확실히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개인카페는 잘 안가고 프랜차이즈 카페만 많이 가는데요.

    개인적인 입맛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맛있고, 쉬즈베이글의 다크블렌딩(고소한맛) 아메라카노 선호합니다.

  • 프랜차이즈중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 제일 맛난곳은

    폴바셋이라고 있는데 거기가 젤 맛나더라구요

    그담은 스타벅스 정도요

    개인카페는 경주가면 파나마 에스메랄다?? 인가 비싼원두 쓰는곳있는데 거기 추천요 근데 많이 비싸요 !!

  • 저는 이디야요! 제가 좀 아메리카노 맛이 잘 나는걸 좋아하는데 투썸은 너무 산미가 있는 느낌이고 메가커피는 좀 연한? 물 맛이 좀 나는 느낌이여서 이디야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아니면 요즘 매머드익스프레스도 유명하더라구용

  • 저는 프렌차이즈 커피 중 텐퍼센트 커피가 제 입맛이랑 잘 맞는 거 같습니다. 커피 외에도 다른 음료들도 텐퍼센트 커피 음료들이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