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이 커피 브랜드중 아메리카노는 어디가 맛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커피는 아메리카노만 마십니다.

요즘은 비싸다고 맛있거나 싸다고 무조건 맛이없거나 하진않더라구요.

저같은경우엔 집에서 뽑아가는경우가 많은데. 사먹는다고하면 저렴한 브랜드중 아메리카노는 어디가 맛있는지 추천해주세요(신맛보다는 고소하고 진한맛을선호)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얼마전에 뜨레쥬르 쿠폰이 나와서

    거기서 원액 사서 마셔보니 맛있어요.

    고소해요 엄청.

    그리고 완전저렴이 중에는 배민 자체상품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커피중에서 아메리카노를

    마시지 않는데요 바닐라 라떼를 마시고 있을 때 옆에 있는 아메리카노 먹는 친구가 하는 말이 그래도 메가커피 아메리카노는 먹을만하다고

    저한테 말하고 그걸 선택해서 마시더라고요 그런것

    보면 메가커피 아닐까요

  • 고소하고 진한맛은 메가커피가 강한것 같아요

    저는 산미맛을 좋아해서 제가 좋아하는건 컴포즈룰 더 좋아하지만

    주변에서 싱겁지 않은 진한맛은 메가커피를 더 선호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