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경치료 후 붙여주는 임시치아 관련 질문드립니다
매주 신경치료를 하면서 치료가 끝나면 텁텁한 재질의 임시치아로 때워주시는데요
이게 혹시 얼마동안 사용이 가능한건지
질문드립니다.
보통 매주 방문해서 1주일씩은 견디게
만들어진것 같은데요
혹시 제가 출장일정 때문에
2주텀을 두고 사용할 수가 있는건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식사는 의도적으로 반대쪽으로
하고있긴 한데요 양치질을 하다보니
닭거나 깨질가봐 걱정됩니다
의료상담
매주 신경치료를 하면서 치료가 끝나면 텁텁한 재질의 임시치아로 때워주시는데요
이게 혹시 얼마동안 사용이 가능한건지
질문드립니다.
보통 매주 방문해서 1주일씩은 견디게
만들어진것 같은데요
혹시 제가 출장일정 때문에
2주텀을 두고 사용할 수가 있는건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식사는 의도적으로 반대쪽으로
하고있긴 한데요 양치질을 하다보니
닭거나 깨질가봐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