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데이트 장소로 카페에 자주 가는데 남친이 싫어하는 것 같아요

데이트를 하면 카페가서 커피마시고 디저트 먹으면서 수다를 떠는데 남자친 표정보면 별로 좋아하는 것 같지도 않고 카페에서 나오면 산책하고 헤어지는거 그게 다에요

영화보러 가자, 노래방 가자, 근처 음식점 가자 이런말 없이 데이트 하자고 하면 처음에 고백하고 만났던 장소 카페에서 보자고 하고 원하는게 뭔지 모르겠어요

연애 초중반이라 남자친구가 스킨십을 하는것도 아니고 남자친구가 먼저 고백해서 사귀는 중인데 남자친구 성격이 소심한건지 무뚝뚝한건지 말도 잘 안하고 그래서 외모 패션을 눈에띄게 바꿔볼까 생각도 하고 했는데 아닌것 같아서 제가 그냥 먼저 왜 이러냐고 말 한번 해보는게 맞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응 제가 생각했을 때는 일단 남친 분께서 질문자님께 마음이 없어보여요

    마음이 있으면 스킨십도 할거고 가고싶은 곳이 많을텐데

    어디갈지 뭐할지 물어보거나 알아보지도 않는 모습이 뭔가 마음이 없어서 하는 행동 같아 보여요

    물론 저도 제 남친과 1년 넘게 사귀었지만

    제 남친은 갈 데를 잘 안 찾아보는 쪽이예요

    그래서 제가 어디 가자고 하면 순순히 따라가는 편이고

    남친이 저랑 하고 싶은게 생기면 같이 하자고 얘기를 해요

    남친분과 한번 상의를 해보는 게 아떨까요?

    가끔은 남친분이 좋아하는 위주로 데이트를 해보는 것도 좋고

    남친분이 게임을 좋아하면 같이 피씨방 데이트를 하는 것도 좋구요

    자주 가는 데, 자주 하는 데이트를 하면 가끔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

    가끔은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 설렘을 한번 줘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에요

    제가 봤을 때 질문자님 글을 읽어보니

    뭔가 질문자님께서 좋아하는 것 위주로 하는 거 같아 보여요

    물론 남친분께서 데이트 코스를 안 짜오는 잘못도 있지만

    너므 한 사람이 좋아하는 것만 하면 지칠 수 있습니다

    스킨십을 하고 싶으시다면 질문자님이 먼저 다가가 보세요

    남자가 먼저 하라는 법은 없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9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그다지. 카폐 가서. 수다 뜨는 것 별로 할말도 없고.. 영화도. 굳이.. 노래방도 그다지..밥 먹고 술 먹고 산책 외에는 딱히 생각도 안 나고 해서 그냥 집에 옵니다.. 술은. 밤 늦도록. 먹는 게 더 나을 듯..

  • 남자친구분이랑 진지하게 상의하는것도 좋지만 서로에 대해 모르면 안되니깐 서로가 바라는점, 성격, mbti 이런걸로 서로에 대한 배려와 존중을 하면좋을꺼같습니다.

  • 남자친구분과 한 번 진지하게 상의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원하는 걸 물어보고 작성자분이랑 상의하고 맞춰가는것도 연애할 때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 공룡박물관을 가보세요 그냥 좋아합니다 고성공룡박물관 그리고 거기에 카페도있어요 먹거리도있고 기념품도있지요 거기가면 괜찮을곳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