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심한백만장전
채택률 높음
데이트 장소로 카페에 자주 가는데 남친이 싫어하는 것 같아요
데이트를 하면 카페가서 커피마시고 디저트 먹으면서 수다를 떠는데 남자친 표정보면 별로 좋아하는 것 같지도 않고 카페에서 나오면 산책하고 헤어지는거 그게 다에요
영화보러 가자, 노래방 가자, 근처 음식점 가자 이런말 없이 데이트 하자고 하면 처음에 고백하고 만났던 장소 카페에서 보자고 하고 원하는게 뭔지 모르겠어요
연애 초중반이라 남자친구가 스킨십을 하는것도 아니고 남자친구가 먼저 고백해서 사귀는 중인데 남자친구 성격이 소심한건지 무뚝뚝한건지 말도 잘 안하고 그래서 외모 패션을 눈에띄게 바꿔볼까 생각도 하고 했는데 아닌것 같아서 제가 그냥 먼저 왜 이러냐고 말 한번 해보는게 맞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