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근사한알파카91
아침샐러드먹고 언제 양치가 좋을까요
전에도 아이들 아침으로 토마토치즈샐러드 양상추에 간장 올리고당 식초넣어 만들어서 아침에 줬었는데요~ 밥먹고 바로 양치하고 등교했어요
그런데 오늘 방울토마토 체리따로주니
아이가 산성이 있으니 바로 양치하면 안되지않냐는물음에 궁금해졌어요
샐러드는 되고 생과일은 안될까요? 둘다 좀 있다 양치해야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바로 양치를 하게되면 치아가 부식 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식후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시간을 두고 양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