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눈물 추천해주세요!!!!!!

가끔 눈 간지러울때있고 뻑뻑하고 건조하고 아침에는 더심하고 핸드폰많이 보는사람인데 인공눈물 추천좀해주세요 그리고 일회용은 아니였으면 좋겠고 사용해보신거면 더 좋을거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본 불매이긴 하지만 인공눈물 일본꺼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_- 약국에 가시면 5~6천원대로 사실 수 있습니다.스마일40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