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달의소녀츄
채택률 높음
알바 주 7일 일하는데 주휴수당을 안줘요
알바 주 7일 일하는데 주휴수당을 안주네요
이게 맞는건가싶네요 소득세 3.3% 원청징수만 떼고 급여를 받는데 주휴수당을 따로 안주시네요 아직 근로계약서는 작성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 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달의소녀츄
알바 주 7일 일하는데 주휴수당을 안주네요
이게 맞는건가싶네요 소득세 3.3% 원청징수만 떼고 급여를 받는데 주휴수당을 따로 안주시네요 아직 근로계약서는 작성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 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