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붕어빵은 왜 겨울에만 판매하는 것인가요?
물론 빵이 뜨거우니 여름에는 구매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은 됩니다만 봄, 가을에도 괜찮은 간식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왜 유독 겨울에만 주로 판매하는 것일까요? 판매하는 분들 입장에서도 오래 판매하면 더 수익이 남는 거 아닌가요? 어차피 자리세나 이런게 없을 테니까 유지비도 적게 들 거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물론 빵이 뜨거우니 여름에는 구매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은 됩니다만 봄, 가을에도 괜찮은 간식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왜 유독 겨울에만 주로 판매하는 것일까요? 판매하는 분들 입장에서도 오래 판매하면 더 수익이 남는 거 아닌가요? 어차피 자리세나 이런게 없을 테니까 유지비도 적게 들 거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