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 고양이들의 발과 손을 구분할 수 있는걸까요?

개나 고양이는 발이 4개인걸까요?

손 2개 발 4개인걸까요?

발이 4개라고 하기엔 앞의 두 손을

많이 이용해서 발이라고 부르기도 애매하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밝은큰고니27입니다. 손이란 사람의 팔목 끝에 달린 부분을 가리키는 말로 사람에게만 있는 것입니다. 개나 고양이의 앞발을 손이라고 부르는 것은 개나 고양이를 의인화하여 부르는 것일 뿐입니다.

    • 안녕하세요. 모두의 다락방입니다.


      발이 4개입니다

      앞발 2개 사용하는걸 사람들이

      그냥 임의대로 손이라고도 부르는것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