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야옹아안녕
개나 고양이는 발이 4개인걸까요?
손 2개 발 4개인걸까요?
발이 4개라고 하기엔 앞의 두 손을
많이 이용해서 발이라고 부르기도 애매하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밝은큰고니27
안녕하세요. 밝은큰고니27입니다. 손이란 사람의 팔목 끝에 달린 부분을 가리키는 말로 사람에게만 있는 것입니다. 개나 고양이의 앞발을 손이라고 부르는 것은 개나 고양이를 의인화하여 부르는 것일 뿐입니다.
응원하기
모두의 다락방
안녕하세요. 모두의 다락방입니다.
발이 4개입니다
앞발 2개 사용하는걸 사람들이
그냥 임의대로 손이라고도 부르는것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