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인생이조금스펙타클한사람
제가 첫 자취를 시작했어요! 친구들이 집들이 온데요! 집들이 선물로 뭐 가지고 싶냐 물어보는데 뭐가 좋을까요? 자취할때 필요한 물건들도 추천해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뽀얀굴뚝새243
자취방 집들이라면 생활에 필요한 필수품이나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가 좋을 것 같습니다. 각자 사오는 거라면 세제, 휴지, 후라이팬, 욕실용품이 좋겠고 돈을 걷어서 하는 거라면 전자렌지나 밥솥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돈으로 주면 본인이 필요한 것을 직접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제가 원룸에서 자취를 하는데 집들이 선물을 받고싶은게 전자렌지나 에어프라이어, 밥솥 같은게 받고 싶어요.
휴지나세제보다는 몇명이 모아서 사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자취방 선물은 휴지나 세제등을 받으면 되구요.아니면 본인이 친구들한테 차라리 돈모아서 청소기나 전자렌지 같은것을 사달라고 하셔도 될것같습니다.아니면 마트 상품권도 좋습니다.
삐닥한파리23
일단 물어보고 선물을 사가는게 좋고 그게 아니라면 물티슈나 휴지와 같이 실제로 사용하기 좋은 물건도 좋습니다. 그리고 방향제나 탈취제 같은 것도 선물하면 쓰기 좋고 핸드워시도 좋습니다.
열심히하는사람
전 제습기 좋은것같아요!!
생각보다 여름에 제습기없으면 습해서 힘들거든요ㅠㅠ
제습기가 너무 비싸서 좀 그렇다하시면 잠옷이나 디퓨저도 좋구요 ㅎㅎ(은근 제돈쓰기 돈아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