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단히호감이넘치는안심
채택률 높음
식당 손님들. . 왜 그러는걸까요? !
저는 식당에서 일한지 4년째입니다
제가 일하는곳은 브레이크때 오는 손님 거의없어서
손님 오면받는데요 4시에와서 저보고 왜이렇게 손님이 없냐고 질문하는데 어이가 없더라구요
식당서 일하다보면 손님 이 왜 없냐고 묻는거 굉장히 짜증나요 그걸 알바생이 알까요? 이럴땐 어떻게 대답해야할지 추천좀 요 무슨 대답을 듣고싶어 묻는건지 혹시 이런 질문하신분들 ^^ 의견좀 듣고싶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