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눈 안에 여드름? 같은게 생겼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사진처럼 눈 안쪽에 여드름?이 생겼는데 딱히 이물감도 없고 아프거나 가렵지도 않아요. 사진에선 잘 안보이지만 하얗게 올라와있어요.
눈 비비다가 발견했는데 이게 뭘까요? 병원을 가야하는 정도 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
사진처럼 눈 안쪽에 여드름?이 생겼는데 딱히 이물감도 없고 아프거나 가렵지도 않아요. 사진에선 잘 안보이지만 하얗게 올라와있어요.
눈 비비다가 발견했는데 이게 뭘까요? 병원을 가야하는 정도 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